여자스트릿패션|슈에뜨룸 시바댕댕 세미마이크로 침구세트 먼지많아

침구세트 슈에뜨룸 시바댕댕 세미마이크로 침구세트
16% 59,900원에서
49,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4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슈에뜨룸 시바댕댕 세미마이크로 침구세트 상품구매


먼지많아 비염있는 분께 안 좋습니다. | 5개월정도 사용하고 후기 남깁니다.

장점
1. 일단 무게가 가볍습니다.
이불이 무거우면 몸을 감싸주는 맛은 있지만 움직이기가 불편하고 좀 답답한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해당 제품은 가볍기 때문에 몸이 불편하지 않고 세탁할 때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2. 두께는 가장자리가 가장 두껍고 안쪽은 상대적으로 얇습니다. 잡아주는 느낌과 가벼움을 동시에 잡으려고 애쓴 느낌입니다.

3. 재질은 부드러움과 꺼끌꺼끌함이 약 80:20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너무 부드러우면 이불이 쭈글쭈글해져서 솜도 엉키고 불편해지는데 해당 제품은 적당히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4. 사용하면서 정전기가 일어나본 적이 없습니다. 제품 상세설명란에는 안 나왔지만 정말 최고의 장점인 거 같네요.

단점
1. 박음질이 조금 아쉽습니다. 몇가닥 풀리기 시작하니 계속 실이 풀립니다. 그렇다고 솜이 뭉치거나 하진 않습니다.

2. 안감쪽에 보풀이 조금씩 일어납니다. 그냥 물세탁하고 1년정도 쓰다가 바꾼다고 생각하고 편하게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위의 단점들은 대부분의 이불들의 고질병이라 크게 개의친 않습니다.

결론
저는 개인적으로 인터넷으로 주문한 기성이불중에 가장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디테일하게 신경 쓴 부분들이 저를 더 포근하게 했던 것 같습니다.


촉감좋고 가벼운데 따뜻한 이불 | 상품평 잘 남기지 않지만 남겨봅니다.

이사오고 이층침대 사주면서 침구를 새로 바꿔줄 생각으로 구입했답니다. 아이가 비염증세가 있기에 홍보문구에 적혀 있는 세미마이크로 화이버라는 미세한 굵기의 초극세사 원사를 촘촘하게 직조하여 만든 첨단기술 신소재로 잔털없어 각종 유해물질의 침투를 차단한다기에 구매했습니다.

이사 온 곳이 환경이 좋아인지 아이의 비염증세가 돌연 사라져 정말 좋았습니다. 그런데 침구를 바꿔준 후 다시 비염증세가 심해져 가장 먼지가 많을 이부자리를 털고 돌돌이로 일일이 밀어 먼지를 제거하다 깜짝 놀랐습니다. 이불을 돌돌이로 밀고 밀고 또 밀어도 미세한 먼지가 계속 붙어나와 끈끈한 돌돌이 표면이 미세한 솜이 뭉쳐진 듯하게 폭신해지더군요.

밀고 밀고 또 밀어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물론 받자마자 세탁은 한 후 사용했습니다.)

끈끈이에 뭍어나는 건 생활먼지가 전혀 아니었습니다. 도대체 뭍어나오는 이 미세한 솜같은 게 뭔지 정말 궁금합니다.
결국에는 예전에 사용하던 이불을 다시 꺼내 깔고 덮어주었습니다. 이전 이불은 면원단으로 돌돌이로 밀면 생활 먼지만 뭍어나는 정도입니다. 새 침구로 바꿔준다고 아들 건강만 해친거 같아 너무 속상해 글 남깁니다.

평도 워낙 좋길래 믿고 구매했지만
비염기가 있거나 코가 예민하신 분들은 심사숙고하여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제대로 된 상품을 파세요 | 사진상으로도 얇다고 생각하긴했는데 실제품도 얇기도하고
굉장히 가볍습니다
근데 한겨울엔 모르겠지만 지금은 너무 따뜻하고
시바도 귀엽고ㅎ 잘 산거 같아요
저는 이불 젤 먼저 보는게 촉감인데
제가 너무 좋아하는 촉감이라 더 두툼한 이불로 나오면
또 사고싶네요


슈에뜨룸 시바댕댕 세미마이크로 침구세트, 인디고, 싱글이사하면서 아이들이 직접 고른 침구로 주문했어요 푹신 포근하다고 너무 좋아하네요

2월 25일 수정글 와~상품받고 먼지만 털고 섬유탈취만해서 덥다가 이틀전 세탁 첨으로 했는데 이불이 이게 먼가요?너무 한거 아닌가요?일회성 이불도 아니고 한번 덥고 한번 세탁하면 버리는 건가요?이거 말고 분홍색도 샀었는데 두개다 이러네요 이것도 물건이라고 파나요?시장바닥에 파는 마넌짜리 차렵이불보다 더 못하네요


슈에뜨룸 시바댕댕 세미마이크로 침구세트, 인디고, 싱글아이침대사주고 침구세트 엄청둘러보고 고민했는데, 시바견이 젤 맘에든다고…해서 보니, 먼지부분 얘기하시는 후기글보구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근데 또 좋다는분들의 후기도많아서 일단 받자마자 세탁부터했는데, 틀어짐이나 숨이죽거나 하지않고 좋더라구요. 기우였나 싶었는데 몇일 사용해본결과…
침구류에서 나오는 먼지라기보단..먼지가 잘 붙는재질은 맞는것같아요. 특히 패드가 색깔이 연해서그런지 머리카락이나 먼지붙는게 보이네요.청소하면서 한번털고 돌돌이한번 돌리고~ 근데 그이외에 이불은 괜찮아서
전체적으로는 가격대비 만족해요.
좀 써보다 불편하면 패드 정도 면 재질로 바꿔줄까합니다.
갠적으로 아이가 비염이나 그런부분 크게 걱정될부분은
없어서 청소로 해결 가능한정도로 생각됩니다.


슈에뜨룸 시바댕댕 세미마이크로 침구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여자스트릿패션|슈에뜨룸 시바댕댕 세미마이크로 침구세트 먼지많아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


여자스트릿패션|슈에뜨룸 시바댕댕 세미마이크로 침구세트 먼지많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