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인가요….? 선물추천 – 베이스알파 에센셜 임산부용 면 레깅스

임부복 쿠팡 브랜드 – 베이스알파 에센셜 임산부용 면 레깅스
9% 9,990원에서
9,050원 깜짝세일
캐시적립 혜택 최대453원 적립 가능합니다.

쿠팡 브랜드 – 베이스알파 에센셜 임산부용 면 레깅스 상품


레깅스계의 천국인가요….? | * 전체적으로 쪼임이 없고 타이트하지않게 편하게 잡아줘서 너무 편합니다. 레깅스가 이렇게 편한 옷이었나요…??

✅ 디자인 / 기능성
– 밑위 부분이 길게 디자인돼서 배가 눌리는 느낌 없이 포근하게 잡아줘서 정말정말 편안해요.
– 허리 밴딩 부분과 발목부분도 조이는 느낌이 없어서 입은듯 안 입은듯 편안합니다. 그렇다고 헐렁한것도 아니에요. 딱 적당해요.
– 하체가 잘 붓는 편이라서 양말이나 레깅스를 신으면 꼭 자국이 났었는데, 이 레깅스는 벗어도 자국이 없어요.
– 두툼한 면으로 제작되어 따뜻합니다. 다만 롱 원피스랑 입으면 정전기 때문인지 걸을 때 레깅스에 옷이 좀 달라붙어요.

✅ 장점
– 몸이 잘 붓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착용감이 편안하게 제작된 제품으로 허리, 배, 발목, y존 전부 타이트하지않고 편안해요.
– 배 윗부분까지 넓게 제작돼서 배가 나오거나, 많이 먹어도 불편함이 없어요. 늘어나도 편안하게 늘어납니다.
– 밴딩부분이 매끄럽게 만들어져서 자국이 남지 않아요.
– 임산부용은 처음 입어봤는데 천국인 줄 알았어요. 와;; 이런 레깅스도 있구나. 진-짜 편하다. 딱 요 느낌.

✅ 단점
– 타이트한 레깅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해요.
– 편안한만큼 일반 스판레깅스보다 몸매보정효과는 떨어져요.
– 면소재여서 긴 치마나 롱 원피스(기모,모직)를 입으면 걸을 때 레깅스에 옷이 달라붙어요.


잘 샀다고 생각해요. 쿠팡 칭찬해~ | 튀지 않는 기본 레깅스인데 제 체형에 딱 맞는 핏이 너무 좋네요.
중국제품이라 퀄리티 반신반의했는데 물빠짐도 거의 없고 봉제선도 깔끔하고
중국제품의 봉제선 엉망인 제품이 많아서 올 뜯긴게 없나 잘 보는 스타일인데 짱짱하게 잘 박음질 했네요.
면성분으로 보드라운 터치감도 제 마음에 듭니다.
동생도 입어보니 임산부 아닌 사람들도 입어도 무난할것 같아요. 배 부분을 잡아주는 면적이 넓어 편하다고 합니다.
저도 이제 배가 나온 상황인데 잘 지지해주는 느낌이 좋은 제품이에요.
조금더 입어보고 늘어지는 부분은 체크를 해봐야 겠지만 두껍지도 않고 얇지도 않은 짱짱한 느낌?
겨울에는 이너식으로 입어도 무방할것 같아요.
착한 가격은 덤이네요. 저렴한 가격에 잘 산것 같아요.


간절기를 보내는 초중반 임부에 추천합니다. | 마감이 잘 되어서 자극이 없어요ㅎㅎ탄력 있으면서도 배는 조이지 않아 초중기 임산부에 추천합니다ㅎㅎ세탁기에 빨아도 보풀이 심하게 인다거나 늘어난다던지 물빠짐 등이 없어요! 간절기에 적당한 두께라 내복이나 실내복으로 쓰려구요! 참 면이라서 좋아요


임산부를 위해 태어났다 | 제 아내는 이제 35주차 만삭 임산부 입니다.
이런 임산부용 레깅스가 많기는 하지만 입어보고 불편하다고하고 다른거 사서 입어봤는데도 불편하다고 해서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어떨지 하고 굼금하더라구요!

사진은 아내 허락 받고 맵시나게 찍은 사진 입니다.

착용감 : 굳굳굳
사진 찍기 싫어하는 아내가 매우 만족하다면서 이건 올리라고 하더군요
굉장히 부드럽고 편안합니다. 그 쫀쫀? 하다고 해야하나 잘 늘어나서 배에 무리가 안간다고 하더라구요
오빵 대박 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격 : 가성비 굳
임산부 레깅스가 뭐 여러 사이트에서도 판매하기도 하고 가격도 천차 만별이라 따지기 어려울 수도 있겠으나
지금껏 6-7개의 레깅스를 사본 저로서는 굉장히 만족 스럽습니다. 가성비 굳굳. 디자인은 거기서 거기다만 착용감과 신축성이 좋아서 가성비 굉장히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 됩니다.

사이즈 : 신축성이 좋아 좋습니다.
배가 많이 나오지 않은 초기 임산부도 잘 맞는 사이즈 입니다.
또한 신축성이 좋아서 완전 만삭 임산부가 입어도 잘 맞을것 같네요, 짱짱!

아무튼 레깅스 하나에 행복해 하는 착한 제 아내 ㅠㅠ
아내 분께서 임신하셨다면 강추 합니다.


쿠팡 브랜드 – 베이스알파 에센셜 임산부용 면 레깅스, Free, 블랙하나 사서 두어번 입어보고 편하고 짱짱해서 시켰는데 품절되어있다가 풀렸길래 구매했어요
아니 근데 기장이 다르네요??
온거 바로 세탁해서 빨래 정리하다 보니 어디접혔나?싶어서 다시 펼쳐서 몇번을 정리해봐도 기장이 딱 달라요
뭐 불편한건 없겠죠
어차피 세탁해서 교환도 안되고…
봄 가을입기 좋은 두께에요
받아서 일주일 정도 입었는데 가랑이 부분에는 보풀 일어났어요
다른부붙은 멀쩡하구요
다른 임부레깅스는 복대처럼 되어있어도 늘어나서 줄줄 흘러내리는데 이건 짱짱하게 잘 올라붙어있어요
임신하고 살 많이 붙어서 키173/체중80 인데도 쫄리는거 없이 촥 감겨서 하루종일 입고 벗기전까지 헐렁하게 안늘어나고 편해요
임부 레깅스 입어본중 제일 편하고 짱짱하고 좋아요
가성비 짱이에요
이번에 받은 상품 기장 다른것만 빼면요 …
잘입겠습니다


쿠팡 브랜드 – 베이스알파 에센셜 임산부용 면 레깅스 상품구매


The post 천국인가요….? 선물추천 – 베이스알파 에센셜 임산부용 면 레깅스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천국인가요….? 선물추천 – 베이스알파 에센셜 임산부용 면 레깅스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