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고 IROOM 2in1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PLUS AST-009

제가 궁금한상품 청소기 IROOM 2in1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PLUS AST-009 깜짝세일 설명해드려요
오늘 할인전금액 20% 149,000원에서 쎄일금액
118,000원 할인금액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90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IROOM 2in1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PLUS AST-009 상품구매


싸고 가볍고 청소가 쉬워 청소가 즐겁네요. | 대륙 차이슨이라하여 잘된다고 기대 많이 했는데 역시 유선 쓰다가 이걸로 쓰니 너무 편해서 청소가 즐거워요.
중국산이라 잘될까 걱정 많았는데
기대이상이네요.
치중 무선 청소기가 비싸 엄두도 못내고있었는데 요건 싸네요 ㅎ
로켓배송이라 제주택배비도 없고 너무 좋네요.
배송도 빨라요.
청소 잘 될까 싶었는데 생각외로 파워도 쌔고 청소도 오래 할 수 있어요.
지인분이 오래 사용하고 계시다고 강추하셔서 구입하게되었는데 우리도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가성비가 좋아 기존 유선 청소기 쓸일이 없을것같네요.
보통 무선청소기가 밧데리가 오래 못갈까 걱정인데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작은평수의 신혼집,자취방에 완전 적극추천!!! | 우선 가격대비 완전 짱 좋다는 말을 먼저 하고싶습니다!!!
진작 살 껄!!하면서 매우 만족하고있어요.
포장 상태 매우 양호하였고, 구성도 알찹니다. 청소기로써 있으면 편한 부속헤드들로 구성되어있어요.

본래 통돌이청소기를 쓰던 사람으로써 흡입력이 걱정되어서 자꾸 구매를 미루다가 소음문제 때문에 구입했어요.

1.소음
원래 쓰던 유선청소기에 비하면 정말 자장가 수준이에요!! 모터?소리라고 해야 하나…그것의 소음이 적으니까 오히려 헤드에 달려있는 바퀴의 데굴데굴 소리가 더 신경 쓰일지경ㅋㅋㅋㅋㅋ
(1단계로 했을 경우 입니다. 2단계는 좀 더 퐈이팅!!넘치는 소리에요 ㅋㅋ)

2.흡입력
다른 구매후기들을 보면 유선청소기에 비하면 흡입력이 아쉽다고 하는 말들이 간혹있던데.. 저는 전혀 아쉽지 않았습니다.
유선 청소기 쓸때는 바닥에 깔아둔 러그나 방석들도 다 치운다고 일이 많았는데, “싸이클론 무선청소기”는 적당한 흡입력(1단)으로 먼지는 빨아들이고 인테리어 소품들은 그대로 두니 너무 좋아요 ㅎㅎ

바닥에 떨어진 쌀알이나 과자 부스러기는 1단으로도 충분히 빨아들이고, 창틀 같이 굴곡진 곳은 2단으로~

3.편의성
유선청소기는 아무래도 꺼내고 넣고가 너무 너무 번거로워서 ㅜ
바닥에 먼지를 보고도 ‘음..주말에 청소기 돌려야 겠다’하고 날을 잡아서 청소하는 느낌이었다면…ㅋ
싸이클론 무선 청소기로 바꾼 후에는 바닥에 머리카락 보이면 가져와서 슝~, 집안을 걸어다니다가 뭐가 밟히면 가져와서 슝~,
나한테 청소 언제 할꺼야? 하고 잔소리하던 남편도 컴퓨터자리 앞으로 본린이 직접 가져가서 슝~

청소가 너무너무 편해지고 쉬워 졌어요ㅎㅎ
무선이라서 베란다로 가져나가서 청소하기도 너무 좋구요

4.추가점수!! 매트리스청소헤드!!
이게 진짜 대박!! 솔직히 구매 후 사용하면서 음~좋네~ 하고 말았는데, 오늘 헤드 갈아 끼워서 매트리스에 한번 밀어보구 바로 구매후기 씁니다!!ㅋㅋㅋㅋ
쿠팡에 똑같은 제품인데 조금 더 싼 대신 부속 헤드들이 없는게 있고, 조금 더 가격이 있으면서 부속헤드들이 있는게 있어서, 일부러 할인때를 노려서 헤드들 있는 상품으로 샀거든요 ㅋㅋ완전 잘한듯

저희 집은 매트리스 겉면이 맨들맨들한 코팅재질? 이 아니라 옷감같이 부드러운 소재 거든요.. 아무래도 더 빨리 오염되는것 같아서 매트리스 케어 자주 받긴했지만..(케어 추가로 받을때 마다 돈이..ㄷㄷㄷ)

오늘 매트리스 커버 교체한다고 벗긴김에 헤드교체하여 밀어봤는데.. 세상에나 하얀 각질과 먼지들이 막!!
너무 좋아요!! 청소하는 보람이 막!! 하악하악!!
참고사진중 제일 마지막이 매트리스밀었을때 나온 먼지에요ㅋㅋ

끝으로 큰평수의 집들은 메인청소기로 쓰기는 조금 힘들수도 있을 것 같긴해요.. 유선보다 헤드의 가로길이가 작아서 많이 왔다갔다 해야 할수도?
하지만 작은평수의 신혼집,자취방 또는 중간평수정도의 가정집은 충분히 메인청소기로 쓰셔도 될듯!!

저는 완전 만족한 구매였습니다!!! 번창하라!! 차이슨이여!!!


사용할수록 가격대비 좋아요. | 옛날 사용하고 있는 유선 청소기도 수명을 다했는지 타는 냄새가 나면서 머지잖아 멈출것같아 이기회에 청소기를 고르고 있던차 그냥 저렴하면서 성능이 좋은것들이 너무 많아 그때그때 사용하다 또 고장나면 새로운걸로 구입해서 성능 뛰어나고 기능 좋은걸로 사용하는게 훨씬 좋을것같다는 생각에 여러가지 살펴보다 마침 상품평들이 너무나도 좋은 이제품을 바로 믿고 구매를 해 오늘 바로 받아 손쉽게 조립해 충전을 바로시켜 저녁에 어떤가 싶어 잠깐 약으로 카펫을 돌려보니 허걱~~
진짜 이거이거 신기할 정도로 너무 잘 흡입되어 진짜 놀랐어요.
소리도 보통이고 옛날 청소기에 비하면 소리는 십분의 한 이~삼 정도이고 흡입력의 강력함이 훨씬 좋아요.

내일 거실이랑 다 청소하고 더 좋은점들 추가로 올리겠습니다.
무겁지않고 손잡이도 쏘~~옥 들어오고 헤드부분도 잘 돌아가고 카펫을 잡아 빨려들어가지도 않고 암튼 대만족입니다.

근데 충전시 벽에 못질로 고정해서 끼워야하니 개인적으로 벽에 못을 안박는 사람이라 좀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 사용하다보니 ■

처음 사용할때는 생각외로 흡입력도 좋아 잘 사용하고는 있는데 몇가지 좀 불편한점들을 한번 올려봅니다.

디자인이며 한번 충전후 왠만한 35평 정도의 아파트 “강”으로 해도 청소 완전 다 가능한데
# 일단 #
● 청소기를 밀고다닐때 헤드가 부드러워도 너무 부드러워 목이 획획 돌아가는점이 살짝 아쉽고.

● 청소를 다한뒤 먼지제거( 필터를 씻기위해선) 청소기를 분해를 시켜야하는 번거로움.

● 다 분해를 한뒤 헤파필터 종이같은 휜색부분은 그냥 미세먼지를 털어내기만하고 계속 사용해야한다는점.

이런 작은부분들도 조금더 참고하셔서 더 좋은상품으로 소비자가 엄지척 할수있음 좋겠어요.

작은부분 하나하나 문의를 하려고 A/S 상담전화를 해보려니 전화 연결이 안되네요.

● 헤파필터 하얀색도 재구매가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 먼지만 버리면 필터랑 미세먼지 찌꺼기들이 붙어있어 씻어야만 또 청소할때 개운한데 …
씻기위해서는 해체를 다해야만 분리가 가능하다는 불편함.

● 충전을 할때도 완전 합체를 안해도 충전기 손잡이 부분만 꽂아서도 충전이 가능한지 안되는지도 …

청소후 씻어놓고 마를때까지 이왕 해체되어 있기에 합체전 충전을 해둬도 좋을것같아 궁금하네요.
답변은 너무 성의없이 여직 없어요.
(그냥 저가 충전부분만 꽂아서해보니 충전이 되네요.)

● 카펫이나 약간 푹신한 곳은 청소 흡입력이 좋은데 맨바닥은 카펫보다는 흡입력이 좀 미진하더라구요.

아무래도 흡착이 잘되는곳은 그만큼 쏙쏙 잘 제거돼요

●● 한달 보름 정도 사용하면서 ●●

저렴하고 사용하기는 큰 불편함없이 잘 사용은 하고 있지만 제일 아쉬운점은 헤파필터는 고정이 되어 있는데 미세먼지와도 같은 아주 작은먼지들이 많이 흡착이 되지만 이걸 씻을수도 그렇다고 털기에는 한계가 있어 제일 아쉬운점입니다.

이런 작은부분이 중요한데차라리 교체가 가능하게 하였다면 더 좋지않았나 싶어요.

《《《 2019년 4 월 21 일 현재 》》》

현재까지는 고장없이 아주 간편히 잘 사용중이랍니다.
늘 청소기를 돌리고는 먼지찌꺼기랑 버리면서 이 종이필터는 쳐다보면 찝찝하고 한숨이 나오는데 업체측에서 종이필터를 교체할수있게 좀 제작을 업그레이드 시켜주시면 정말 값싸고 보통의 청소기로 손색이 없는데 아쉬워요.

ㅋ 너무 초입자 먼지들이 많아 중간필터 씻으면서 쳐다보면 진짜 버리고 싶어져요.
아쉬워요~ ㅠㅠ~~

**☆☆ 헤파필터☆☆**를 물로 세척해도 된다하여 오늘 찍찍이로 붙어있는 부분을 떼어보니 실리콘 얇은막 같은 재질이라 물로 씻고 헤파필터도 중성세재를 살짝 풀어 마구마구 흔들어 씻어보니 우와~~
시커멓게 붙어있던 먼지들이 떨어져나와 어느정도 씻어 햇볕에 바짝말려 다시 조립후 청소기를 돌리니 헐~~
대박 얼마나 흡입력이 먼지가 그동안 씻지 못한다 생각하고는 털어서 사용을 했더니 ㅠ 흡입력 짱 완전 강력해져 좋네요.

충분히 추천할 의향이 있습니다.


☆ as가 안되는 가전 제품이라니 어처구니가 없네요.
| 추가) 2020. 02.10

구입한지 5개월 되었어요.
3개월째부터 밧테리가 접촉 불량이더니
결국 플라스틱 부품이 깨졌네요.

조립할 때 본체와
손잡이를 연결하는 부분이 플라스틱이라
정말 깨지기 쉽네요.

사용후 먼지통을 청소하려면 분해한 후에
조립을 해서 사용해야 하는데….
밧테리와 손잡이 연결하는 부분이 플라스틱이라 똬~ 악 부서졌어요.
딱 깨지기 쉽게 만든 제품이네요.

그래서 게시판에 문의하니
1566-4027 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다고
연락주라고 답장이 와서 전화하니
” 통화량이 많아서 연결이 안되니 다시걸어주세요” 라는
멘트만 하루 종~일~ 계~속 들리니
꼭 일부러 전화 안받는것 같네요.
며칠 동안 전화 연결 자체가 안돼요. ㅠㅠ

as가 안되는 가전 제품이라니 어처구니가 없네요.

싼 게 비.지.떡.~~~ ㅠㅠㅠㅜㅠ
별 한개로 줄임 ㅠㅠ
재구입하기 정말 싫으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말 조용하고 부드럽게 작동 돼요.
드라이기 소리보다 조용하고 무선이라 편리해요.
조립하기 쉬워서 좋네요. 굿 굿~~

유선 청소기 꺼내고 코드 꽂아 사용할때마다
줄이 짧아
짜증이 좀 났었는데….
바로 바로 꺼내서 쓱쓱 밀어주니
금방 집안이 깨끗해졌네요.
이제 유선청소기는
베란다 청소용으로 세워 놨어요.

바닥 브러쉬가 빙빙돌아 흡입력이 좋고
먼지가 생각보다 많이 모아져요~

다만…. 먼지통이 작아서
자주 비워야해서 좀 불편하지만
완전 만족 !!!!!!
₩ 119.000

제 상품평과 사진이
도움 되셨다면 버튼 꾸~ 욱 눌러주세요 ^^


진짜 할인가에 잘 삿어요 | 직접 사용 후 기재하는 솔직한 리뷰 ღ’ᴗ’ღ

1. 오피스텔에서 강아지도 같이 있구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저라서
청소기를 찾던 중 주변 사람 추천으로 구입했슴미당

2. 기계치는 항상 고민이져.. 이걸 조립을 뭐부터 어떻게 해야하는지..
그래도 어릴때 조립하던거 생각하면서 그림보고 맞춰끼웠더니
구웃

3. 일단 들어올리면 무게감은 있구요,
바닥에 내려놓고 사용할땐 무게감이 없었어요 ㅎㅎ
무선치고 힘도 괜찮았고
집에서 바로 청소 딱 하구 세워뒀습니당
이대로 잘 작동된다면 만족해요 ㅎㅎ


IROOM 2in1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PLUS AST-009 상품구매


The post 싸고 IROOM 2in1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PLUS AST-009 appeared first on 뱅가드.


싸고 IROOM 2in1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PLUS AST-009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